Dr. Nerina Ramlakhan : 네리나 박사는 생리학자, 수면 치료사, 수면 컨설턴트로 20년 이상 수면에 관한 연구를 해 온 수면 전문가입니다. 

                                                                                                네리나 박사는 많은 사람들이 실용적이고 쉽게 따라 할 수 있는 생활 습관에 관한 조언을 통해 여러분이 숙면을 할 수 있도록 돕고 있습니다.

우리는 삶의 약 1/3을 잠자는 데 사용하고 있지만 놀랍게도 왜 우리가 이 신비한 활동을 계속 하고 있는지를 아는 사람은 아무도 없습니다. 

수면 전문가의 이론에 의하면, 육체적으로나 정신적으로 신체를 복구하고 균형을 다시 잡기 위해서는 하루 동안 수행한 정보를 처리하고 저장하기 위해 잠자는 것이 좋다고 말합니다.  

일과 생활 양식이 수면의 질에 어떤 영향을 미칩니까? 

여러분의 생활 방식이 수면에 영향을 주고 있다고 생각하고 계신다면, 4주 동안 Nerina 박사의 수면 도구 팁을 한번 따라 해 보십시오.


*아래 버튼을 클릭하시면 Nerina 박사에게 직접 수면에 관한 질문을 하실 수 있습니다.

수면전문가- 네리나 박사의 12가지 수면 TIP

네리나 박사의 수면 TIP 12
TIP 12 : 식이요법을 개선하세요
식이 요법과 영양은 우리에게 숙면을 하는 것은 물론, 행복하고 건강한 생활 방식을 선도하는 데 필수적입니다. 숙면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우리는 우리의 영양 공급 시스템에서 세
관리자
2017-08-06 조회 163
TIP 11 : 꼭 8시간을 자야할 필요는 없습니다
개별 수면 요구 사항은 사람마다 다릅니다. 수면에 대한 불안은 밤에 적어도 8 시간 이상은 자야한다는 강박 관념 때문일 수도 있습니다. 정보 과부하의 시대에 살고있는 대부분의 사람
관리자
2017-08-06 조회 154
TIP 10 : 직장과 가정의 경계를 정하세요
집에 와서 하게 되는 직장 이야기는 가족과 친구들의 도움을 얻을 수있는 효과적인 방법이 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업무 관련 대화에 경계를 설정하여 가족의 시간을 낭비하지 않도록하
관리자
2017-08-06 조회 147
TIP 9 : 긍정적인 것들에 대해 생각하세요.
당신이 침대에 누웠는데 잠들 수 없다면, 하루 종일 마음을 쓰고 일어난 모든 작은 긍정적인 것들에 대해 생각하십시오. 마찬가지로 아침에 일어나면 휴대 전화 나 노트북을 향해 바로
관리자
2017-08-06 조회 119
TIP 8 : 아주 조금이라도 운동을 하세요
규칙적인 운동은 스트레스 호르몬 수치 (주로 아드레날린)를 줄이는 가장 효과적인 방법 중 하나이며, 더 깊은 수면을 촉진합니다. 미국 스포츠 의학 대학 (American Coll
관리자
2017-08-06 조회 171
TIP 7 : 정기적으로 주간 휴식 기간을 가지세요
하루 일과 중 정기적인 휴식을 취하는 것은 수면의 질을 향상시키는 가장 효과적인 방법 중 하나입니다. 가능 하다면 적어도 20분 동안 책상이나 직장에서 점식 휴식을 취하십시오.
관리자
2017-08-06 조회 167
TIP 6 : 자다 깨었을 때 현명하게 대처하세요
밤에 잠에서 깨면 시계를 보지 마십시오. 시간을 확인하면 잠에서 깨어날 때 걱정할 가능성이 많고, 이후 잠자는 것을 막을 수 있습니다. 대신 발목에서 시작하여 머리와 얼굴까지 신
관리자
2017-08-06 조회 215
TIP 5 : 꿀잠에 대한 마음가짐을 만들어라
잘 자기 위해서 우리는 보통 잘 자고 싶다고 생각합니다. 억지로 꿀잠을 자야 한다는 압박감을 갖지 마세요. 정반대 현상만이 일어날 것입니다. 마음가짐을 재훈련하는 성공적인 방법
관리자
2017-08-05 조회 240
TIP 4 : 낮잠의 프로가 되세요
나는 원기를 회복시키는 낮잠을 10 분에서 20 분으로 정의합니다. 낮잠은 잠도 아니고 깨어 있지도 않은 상태라 생각, 소음, 감각 등을 인식하게 될 것이지만 휴식의 깊은 상
관리자
2017-08-05 조회 143
TIP 3 : 카페인, 알콜 등을 자제하세요.
카페인은 수면의 질을 떨어뜨리는 데 직접적인 영향을 미칩니다. 카페인의 반감기는 약 5 시간입니다. 다시 말해 차 또는 커피 한 잔을 마시면 몸에서 카페인을 완전히 제거하는 데
관리자
2017-08-05 조회 30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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