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lentnight Sleeping New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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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면을 돕는 유용한 News가 매주 업데이트 됩니다

수면 News 16
크리스마스 여행의 시차로 인한 피로를 극복하는 방법
이번 주에는 전 세계의 많은 크리스마스 시장이 문을 열었습니다. 신선한 진저 브레드를 먹으며 뮌헨에서 주말을 보내거나 또는 뉴욕 센트럴 파크에서 5일간 아이스 스케이팅을 즐길
관리자
2017-11-20 조회 133
수면을 위한 최고의 기술
우리는 모두 잠에서 벗어날 수 없다는 알면서도 스마트폰, 태블릿 또는 노트북을 끝없이 스크롤하며 밤새도록 8시간을 보냅니다. 그러나 수면 전문가 인 네리나 (Nerina) 박사는
관리자
2017-11-20 조회 161
카페인은 수면에 어떤 영향을 미칠까요?
카페인을 함유한 음료는 지난 10 년 동안 엄청나게 인기를 얻었습니다. 세상 구경을 하며 커피 숍에서 홀짝 홀짝 커피 한잔을 마시거나, 크리스마스 텀블러에 커피를 담아 마시던
관리자
2017-11-12 조회 109
좋은 수면 패턴은 임신의 확률을 높입니다
임신을 시도하는 동안에는 고려해야 할 요소가 많습니다. 대부분의 여성들은 수면이 그 과정에서 큰 역할을 할 수 있음을 깨닫지 못합니다. 불임 전문가들은 여성들이 출산율을 높이기
관리자
2017-11-12 조회 90
겨울 동안 당신의 24 시간 리듬을 다루는 방법
겨울이 다가 오면 여름보다 더 피곤함을 느낄 수 있습니다. 날이 짧아지고 어둠이 피할 수없는 것처럼 보일 때 우리 몸은 본능적으로 우리에게 피곤함을 상기시켜줍니다. 매일 같은 시간
관리자
2017-10-23 조회 116
시계는 언제 돌아 옵니까?
일년 중 시계가 돌아올 즈음에 우리는 모두 시트 속에서 1 시간 더 잠을 즐길 수있습니다. 여름이 지나가면 짧은 낮시간과 어두운 밤 시간이 기다리는 가을이 옵니다 그러나 그
관리자
2017-10-15 조회 83
꿈의 의미
반복되는 상황에서 익숙한 얼굴을 보는 것까지 우리는 항상 꿈을 연구하고 어떻게 그들이 수면에 영향을 미칠 수 있는지 연구하고 있습니다.
관리자
2017-10-15 조회 157
꿈은 무엇인가?
꿈이란 무엇인가? 꿈은 잠자는 동안, 사람의 마음 속에 이야기를 전하는 일련의 사고, 이미지 및 감각입니다. 우리 모두는 수시로 꿈을 꾸고 있으며, 대부분은 다른 어떤 방법으
관리자
2017-10-02 조회 76
영국인들의 수면 습관
우리 모두에게는 자신만의 독특한 수면 습관이 있습니다. 베개를 쌓아 올리거나, 이불로 편안하고 따뜻함을 유지하려 하거나, 또는 불가사리처럼 두팔을 쫙 펴 시원하게 하거나 하는 습
관리자
2017-10-02 조회 119
개학에 맞춘 수면 준비
긴 여름 방학이 끝난 후 아이들이 개학을 하고 나면, 그들이 푹 쉬고 준비하는 것을 확실히 하기 위해 잠을 자는 것을 도와 주는 것이 중요합니다. 보너스로, 어린이들이 더
관리자
2017-09-03 조회 91
시차증으로 인한 피로가 잠을 방해합니까?
여러분이 세계를 넘나드는 여행자이건, 주말을 즐기는 여행자이건 간에, 여행자라면 대부분 시차증을 안고 있습니다. 동기화된 신체 시계의 공포는 모든 사람들이 경험하는 것입니다. 그
관리자
2017-09-03 조회 112
잠이 힘이다!
수면은 사고와 의사 결정을 하는데 필수적이다. 그렇다면 우리의 세계 지도자들은 잠꾸러기가 되어야 한다고 생각할 것이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대부분의 세계 지도자들은 수면시간을 잘
관리자
2017-09-03 조회 136
매트리스 안에 숨겨져 있는 것을 보게 된다면.....
우리가 침대에서 보내는 시간은 과연 얼마나 될까요? 우리는 우리 삶의 3분의 1이상을 잠자는 시간으로 사용합니다. 그것은 약 27년간 잔을 잔다는 말입니다! 아 것이 전부가 아
관리자
2017-08-28 조회 138
백색 소음은 잊어라! 미래는 분홍색 !
잠 자는 것은 악몽일 수 있습니다. 째깍이는 시계들, 걱정스러운 생각, 애인들을 괴롭히는 것들... 우리와 함께 하는 많은 것들이 우리와 함께 잠을 자는 것입니다. 잠드는 것을
관리자
2017-08-28 조회 105
살 빼기의 비밀? 8개의 아몬드와 2개의 대추야자!
수면 전문가인 Nerina Ramlakhan 박사는 아침에 기상했을 때 8개의 아몬드와 2개의 대추야자를 먹으면 수면을 취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고 말합니다.
관리자
2017-08-20 조회 63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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